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센터홍보실

 
이미지
이미지 2월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안전한 놀이공간! 공동육아나눔터에 놀러오세요~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과 갈 곳이 없었는데
깨끗한 환경에서 아이와 즐겁게 놀 수 있어서 좋아요
."
 

노원구 공동육아나눔터는 지역사회 내 양육가정을 대상으로 안전한 놀이 공간과 휴식 공간 제공을 위해 21일부터 문을 열고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이하 자녀를 양육 또는 돌봄하고 있는 가정 누구나 보호자 동반시 이용가능합니다. 평일에만 운영하던 공동육아나눔터는 이용자 편의 증진을 위해 일요일에도 확대 운영을 시작하며 현재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오전 10~12, 오후 2~42, 2시간씩 운영되어 사전에 공동육아나눔터(02-6401-3505)로 전화주시면 예약 후 이용가능합니다.
 
공동육아나눔터는 1~13세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가정의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자녀와 보호자가 함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실내놀이 공간으로 볼풀장, 트램펄린, 보드게임, 장난감, 다양한 도서를 구비하고 있어 자녀의 연령에 맞는 놀이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평일 및 일요일 오전, 오후 타임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일 2회 장난감과 공간 소독, 발열체크 및 방문대장 작성, QR코드 인증 후 입장하도록 관리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 가능합니다.
 
 
공동육아나눔터를 이용하는 이용자 박OO씨는 코로나19로 인해 요즘 아이와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아이와 갈 수 있는 시설이 제한적이라 힘들었는데 예약제로 소수 인원만 이용가능하니안심하고 이용하고 있어요. 다양한 장난감이 있어 아이가 너무 신나하고 항상 깨끗한 환경이 유지되고 있어 아이와 자주 이용할 예정입니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앞으로도 노원구 공동육아나눔터는 양육친화적인 지역환경조성과 부모와 자녀의 안전한 놀이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신청 및 문의] 공동육아나눔터 (02-6401-3505)
 
 이미지  이미지
                                   [놀이공간]                                                        [도서공간]
 
 
이미지
 
본 메일은 발송일 기준으로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한 결과 허용하신 분들께만 발송되었습니다. 더이상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여 주십시오. If you don't want to receive this mail, click here.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73가길 94(가온빌딩 3층)
가족사업1팀 02-979-3501     /  가족사업2팀 02-979-3502
아이돌봄지원사업 02-930-1955~6   / 공동육아나눔터 02-6401-3505

Copyright ⓒ Health Family Support Centers. All rights reserved.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만족도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